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사용후기

상품사용후기

이용하신 상품평을 남겨주세요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FJ740외 장비사용 적정 온도
작성자 태원기획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2-02-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69

지금 사용하는 장비도 추위나 더위를 탈까요….?
정답은 "예" 입니다. 물론 장비가 추위나 더위를 탄다고 해서 떨거나 땀이나지는 않습니다. 허나 장비의 사용한계온도가 초과하는 경우에 장비는 더 이상 정상적인 동작을 하지 않게 됩니다. 이를 위해 장비에는 사용환경과 내부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온도측정센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.

[장비 사용온도가 낮은 경우] : Low temperature error
당사에서 판매한 하이파이젯프로2 등의 장비는 장비에서 측정한 온도가 영상 4℃ 미만이 되는 경우 "Low temperature error"라는 에러 메시지와 함께 장비가 더 이상 동작하지 않게 됩니다. 이는 온도가 너무 낮은 경우 장비의 구동부위에 무리를 주게 되어 결국 손상이 나게 되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이 경우 난방기를 사용하여 장비 사용온도를 올려주셔야 에러 메시지가 사라지고 장비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[장비 사용온도가 높은 경우] : High temperature error
사용하고 있는 장비가 TJ-1880인 경우 장비에서 측정한 온도가 영상 40℃ 이상이 되는 경우 "High temperature error"라는 메시지와 함께 장비가 더 이상 동작하지 않게 됩니다. 이는 온도가 너무 높은 경우 사용하고 있는 솔밴잉크에 화학적 변형이 생겨 잉크튜브나 헤드 내의 잉크가 굳는 현상이 발생하여 결국 헤드에 심각한 손상을 주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이 경우 냉방기를 사용하여 장비 사용온도를 낮춰줘야 에러 메시지가 사라지고 장비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아래 도표는 장비를 사용하기 위한 적정환경을 표시합니다. 물론 이 그래프 상에서 현재 출시되어 사용하고 있는 모든 출력장비에 장비의 기계적 능력과 출력품질을 최상으로 만들 수 있는 조건은 온도 24~27℃ 습도 50~60% 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장바구니 0

맨위로